휴테크산업이 10일 안마의자 ES9 블랙을 출시했다.
휴테크 ES9 블랙은 바다의 검은 다이아몬드라 불리는 캐비어에서 영감을 받아 세련된 컬러로 블랙 바디를 완성했다. 브론즈 골드 포인트로 안마의자의 심미적 가치를 높였다.
명품 가죽을 연상시키는 디테일한 텍스처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렸다. 발광다이오드(LED) 엠비언트 라이트로 안마의자 이용 중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다.
휴테크는 5가지 수타 마사지 로직을 기반으로 신체 부위별, 테마별 총 15가지 자동 마사지 프로그램을 적용했다. 수동 마사지 기능도 갖추고 있다.
공기압 마사지 강도를 하체, 코어(골반), 상체 3가지 부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수동 마사지 프로그램 중 '발목 스트레칭' 기능을 특화시켰다.
리모컨에 별도 버튼으로 만든 '발목 스트레칭 기능'을 이용해 여러 단계를 거치지 않고 한 번의 터치로 전경골근과 발목 근육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휴테크 ES9 블랙 안마의자에는 끼임 방지 안전 시스템이 장착돼 있을 뿐 아니라 '차일드 락 기능'을 새롭게 적용했다. 전원 버튼을 3초 이상 길게 눌러야 안마의자 작동 가능하다. 어린이, 노인 등 노약자가 있는 가정의 안마의자 안전 사고를 예방한다.
휴테크 관계자는 “ES9 블랙은 안마의자 본연의 기능, 심미적 가치, 안전 기능까지 삼박자를 모두 갖추고 있다”고 말했다.
박소라기자 sr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