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협동조합은 공식 쇼핑몰 '나100샵'에서 추석 명절을 맞아 '2020 추석선물 기획전'을 20일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는 신상품 서울우유레트로 선물세트(멸균우유와 레트로 우유병 구성)를 비롯해 '나100샵'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서울우유의 자체 제작 선물세트인 치즈선물세트 2종(고급형, 실속형)과 서울우유 두유, 레트로 우유병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나100샵'에서는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석선물 기획전 구매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총 10만원 이상 구매한 전 고객에게는 나100샵 쿠폰 5000원권을 증정하며 20만원 이상 구매자를 대상으로 서울우유 아이스크림 4종세트를 전원에게 증정한다. 또한 해당기간 최대 구매한 한사람에게는 금 한돈(골드바)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도 시상한다.
김형준 서울우유협동조합 e마케팅팀 팀장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나100샵'을 애용하는 모든 고객분들께 다양한 혜택을 전해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코로나19로 전 국민이 힘든 상황이지만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나100샵' 프리미엄 선물세트로 고마운 분들께 감사의 마음 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나100샵'에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횡성한우협동조합을 비롯해 도드람한돈, 대구경북능금농협, 나주농협 등 검증된 우수 업체들이 다수 참여하고 있어 최고급 국내산 농수축산물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주현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