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비대면 트렌드 겨냥 '추석 선물세트' 출시

BBQ, 비대면 트렌드 겨냥 '추석 선물세트' 출시

제너시스 비비큐가 추석을 맞아 자사의 가정간편식(HMR) 인기 상품으로 구성된 'BBQ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BBQ는 민족 대명절인 한가위에 코로나19로 인해 가족 및 친지들을 직접 찾아가지 못하는 어려운 상황이지만, 감사한 마음을 대신 담아 전달할 수 있도록 'BBQ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BBQ 추석 선물세트는 3만원 A, B세트와 5만원, 7만원 세트(각 VAT 별도) 총 4종으로 구성됐다. A와 B세트에는 닭개장, 닭곰탕, BBQ직화불닭발, 쫄깃닭발편육, 닭가슴살 육포 및 BBQ통살닭다리구이 등이 포함돼 가성비를 높였다. 5만원 세트는 A, B세트 구성품에 자메이카통다리, 스모크치킨이 추가됐으며 7만원 세트는 여기에 닭날개 구이 메뉴 매달구와 BBQ 순살바삭치킨, 치즈맛, 블랙페퍼 시즈닝까지 추가된 풍성한 구성을 자랑한다.

BBQ 추석 선물세트에는 구성품으로 만들 수 있는 레시피가 동봉돼 있어 간편한 조리와 기호에 맞게 응용해 요리를 만들어 먹을 수 있다.

BBQ 추석 선물세트는 BBQ 유통본부를 통해 주문 접수가 가능하며 주문 건에 대해 개별 택배발송 신청을 할 수 있다. BBQ는 추후 자사 온라인 및 앱을 통해 판매 유통망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BBQ 관계자는 “올 추석은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선물하기가 대세인 만큼 BBQ도 보다 알차고 실속있는 구성의 선물세트를 출시하게 됐다”라고 밝히며 “BBQ 선물세트와 함께 주변에 따뜻한 마음 전하시고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주현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