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은 오는 16일까지 사흘간 '프리미엄 기프트 갈라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백화점에 입점한 의류·뷰티·잡화 대표 브랜드 10개를 선정해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올 가을·겨울(F/W) 시즌을 겨냥한 신상품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여성의류 대표 브랜드로는 '빈폴레이디스'를 선정해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남성의류는 '카운테스마라셔츠'를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MZ세대에게 인기가 좋은 캐주얼 브랜드 '널디'도 최대 40% 할인 판매하며 구매 금액별로 사은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뷰티 대표 브랜드로는 '설화수'를 최대 10% 할인가에 준비했다. 시계 대표 브랜드로는 '프레드릭콘스탄트'를 최대 38% 할인하며 구매 시 시계보관함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여성의류 '지컷', 남성의류 '간트', 아동 '블루독베이비', 슈즈 '스튜어트와이츠먼', 스포츠 '나이키' 등을 대표 브랜드로 선정했다.
기존 가격에 최대 할인을 적용할 수 있는 20% 할인쿠폰도 발급한다. 매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 1만명에게 제공하며 10개 대표 브랜드 중 1개 브랜드 상품을 3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2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최택원 SSG닷컴 영업본부장은 “식품 선물세트 외에도 기분 전환을 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을 추석 선물로 제안한다”며 “추가 할인 쿠폰을 통해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가격적 혜택을 높였다”고 말했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
-
박준호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