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추석 선물세트 출시…배달·픽업 서비스 강화

파리바게뜨, 추석 선물세트 출시…배달·픽업 서비스 강화

파리바게뜨는 추석을 맞아 신선한 원료로 만든 고품질의 제품으로 구성한 다양한 기획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파리바게뜨의 올해 추석 선물세트 패키지 디자인은 이탈리아 삽화 작가인 '클라우디아 보딘'과 협업을 통해 지친 마음을 위로할 수 있도록 따뜻한 감성을 담았다. 추석을 상징하는 달, 토끼, 꽃 등의 모티브를 사랑스러운 색감으로 표현했다.

먼저 이천 쌀(米)과 각종 곡물을 활용한 '레트로' 콘셉트의 선물세트 제품이 특별한 관심을 모은다. △이천 쌀로 만든 담백한 쌀 마들렌에 콩을 조화시킨 '이천 우리쌀 마들렌' △이천 쌀로 만든 계란 과자와 쌀 마들렌으로 풍성하게 구성한 '이천 우리쌀 미(米)감세트' △쌀로 만든 추억의 상투과자와 밤만주로 구성한 '우리쌀 옛날과자세트' △찹쌀로 만든 쫄깃한 찰떡 도라야끼와 바삭한 찹쌀 모나카로 구성된 '우리찹쌀 미(米)식세트' 등을 선보였다.

파리바게뜨는 풍성한 가을의 계절감을 고스란히 담은 제품들도 선보였다. △흑임자의 고소한 풍미와 영양을 듬뿍 담은 파운드 케이크인 '흑임자 파운드' △상큼한 샤인머스캣의 향미와 연둣빛 색감을 담은 롤케이크인 '샤인머스캣 롤케익' △당도가 높은 청송 사과의 풍미가 두드러지는 '청송 사과 롤케익' △해발 1000미터에 위치한 청정지역 대관령에서 직접 공수한 설(雪)목장 유기농 우유를 담아 신선하고 부드러운 냉장 롤케이크 '설(雪)목장 우유롤' 등이다.

이밖에도 기네스월드레코드로부터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롤케이크`로 공식 인증 받은 '실키롤케익'을 특별한 추석 기획 디자인 패키지로 선보인다. 가장 적합한 비율로 배합한 전용 밀가루에 신선한 달걀과 버터를 더해 부드러운 식감을 내는 것이 특징으로 매년 파리바게뜨 선물류 카테고리 제품 중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보름달을 닮은 원통형 패키지에 상큼한 비타민 C가 함유돼 건강을 기원하기 좋은 '비타 레몬 마들렌'도 선물로 좋다.

비대면으로 명절을 보내려는 트렌드에 따라, 배달〃픽업 서비스를 강화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22일까지 해피오더 앱을 통해 배달 주문을 하는 고객에게 3000원 쿠폰 혜택과 무료 배달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신한 페이판(PayFAN), 카카오페이, 스마일페이로 결제 시 선착순 2000원 혜택도 함께 받을 수 있다.

23일부터 10월 4일까지 해피오더 앱을 이용해 1만원 이상 추석선물세트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무료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고 픽업 주문 시 10% 혜택을 제공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어느 때보다 선물의 의미가 중요해진 이번 추석을 맞아 더욱 정성을 담은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특별한 가치가 담긴 추석 선물과 함께 따뜻한 안부를 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주현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