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 안마의자 '라움(RAUM)' 출시

휴테크산업이 16일 안마의자 라움(RAUM)을 출시한다.

휴테크 라움은 최고의 편안함 속에서 휴식을 추구하는 디자인 정체성을 담아냈다. 아이보리와 브라운 컬러로 포근한 분위기를 더했다. 마일드한 엣지와 부드러운 곡선이 조화를 이룬다.

외관에서 이너 시트로 이어지는 가죽 소재와 스웨이드 캐릭터 라인이 개성을 나타낸다. 라움은 사용자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인체공학적 S프레임으로 빈틈없는 마사지와 L타입 프레임 설계가 특징이다. 목부터 엉덩이까지 내려오는 입체적 마사지를 제공한다.

휴테크 안마의자 라움(HT-N04E)
휴테크 안마의자 라움(HT-N04E)

몸 컨디션과 상황에 따라 직관적으로 선택할 수 있는 16가지 자동 프로그램이 라움에 탑재돼 있다.

부위 별, 테마 별 모드를 버튼 하나로 선택할 수 있다. 미니 리모컨이 추가로 장착돼 있어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휴테크 안마의자 라움(HT-N04E)
휴테크 안마의자 라움(HT-N04E)

라움은 다리 유닛과 등받이 후면 하단에 안전 감지 스위치를 적용한 끼임 방지 안전 시스템이 내장돼 있다. 안마의자 작동 시 혹은 종료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안전 문제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다.

휴테크 관계자는 “라움 안마의자와 함께 휴식이 예술이 되는 순간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휴테크는 11월 1일까지 창립 13주년을 기념해 '2020 휴테크 홈페스타'를 진행하고 있다. 휴테크 안마의자를 구매, 렌탈하는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1억원 상당의 프리미엄 휴식 가전을 증정한다.

박소라기자 sr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