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추석맞이 분위기에 발맞춰 세계 판매 1위 멀티비타민 브랜드 센트룸이 10월 4일까지 자사몰에서 '센트룸 추석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비대면 추석맞이를 위해 온라인을 통한 선물 구매 수요가 증가하고 정상적인 면역 기능 강화를 위한 건강 관리 선물을 찾는 등 최근의 변화를 반영한 것이다.
먼저 이번 '센트룸 추석 기획전' 기간 자사몰에서 센트룸 제품 구매 시 무조건 제품당 3000원을 할인한다. 만약 가족을 위해 성별, 연령별 맞춤형으로 센트룸 포 맨, 포 우먼, 실버 포 맨, 실버 포 우먼 4종을 구매할 경우 제품 당 3000원씩 총 1만2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자사몰 첫 구매 고객은 마시는 멀티비타민 '센트룸 아쿠아비타(10포, 1만원 상당)'를 무료 증정한다. 센트룸 아쿠아비타는 비타민D, 비타민C, 비타민B군 4종 등 11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물에 타서 섭취하는 발포형 멀티비타민이다.
센트룸 담당자는 “비대면 추석으로 만날 수 없는 가족들의 건강을 위해 센트룸이 몸 속에 영양을 인생에 에너지를 채워드리자는 취지로 전 제품 할인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부모님, 부부, 자녀까지 3세대 모두의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센트룸은 한국인에게 필요한 22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한 알에 담은 성별, 연령별 맞춤형 멀티비타민 미네랄 '센트룸 포 맨·우먼', '센트룸 실버 포 맨·우먼'을 선보이고 있다.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관여하는 아연, 비타민D, 비타민C, 비타민A, 비타민B군, 비타민E, 셀레늄 등 다양한 미량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다. 성장, 발육기의 3~14세 어린이를 위해서는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D, 뼈의 구성에 필요한 비타민K 등 13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과학적으로 조성한 '센트룸 포 키즈'를 선보이고 있다.
이주현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