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롯손보, '퍼마일자동차보험' 카드사별 혜택 강화

캐롯손보, '퍼마일자동차보험' 카드사별 혜택 강화

캐롯손해보험은 '퍼마일자동차보험' 대상 카드사별 맞춤형 혜택을 강화해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우선 10월 중 현대카드 제휴 이벤트 페이지에서 퍼마일자동차보험에 가입하고 현대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 3만원 상당의 주유권이 제공된다. 연 단위 예상 보험료 30만원 이상 고객에게 해당하며 주유권은 이벤트 종료 후 지급된다.

캐롯손보와 현대카드는 올해 2월 '캐롯손해보험-현대카드M Edition3' 제휴카드를 단독 출시했고 해당 제휴카드로 퍼마일자동차보험을 결제하는 고객에게 전월 실적에 따라 매달 최대 2만4000원 청구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다음 달부터는 제휴카드 신청 시 30초 이내에 즉시발급과 사용이 가능하도록 발급 프로세스를 개선하고, 보험료를 결제하는 모든 고객이 3만원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도록 혜택을 강화할 예정이다.

최근 출시된 롯데카드 '롤라(Lola)카드'로 퍼마일자동차보험 상품 결제 시 매월 결제금액의 5%(연간 3만원 한도)를 카드 포인트로 적립하는 혜택도 마련했다. '캐롯 990 운전자보험'과 '캐롯 폰케어 액정안심보험' 결제 시에는 결제금액의 10%를 카드 포인트로 가져갈 수 있다.

신한카드는 이달 30일까지 '캐롯손해보험 X 신한카드 최대 8만원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 Deep Oil 카드'로 캐롯손보 및 일반가맹점 이용 시 1인 1회에 한해 최대 8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신한 개인 신용·체크카드로 퍼마일자동차보험에 가입할 경우 연 단위 예상 보험료가 30만원 이상 고객에게 3만원을 캐시백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두 이벤트 모두 다음 달 말 캐시백 금액이 지급된다.

캐롯손보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카드사와 할인·적립 등과 관련된 제휴뿐만 아니라 무이자 할부 제휴도 늘려갈 것”이라면서 “고객들이 실질적으로 느낄 수 있는 생활밀착형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윤호기자 yun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