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코리아가 밀레 역사상 최다 라인업을 갖춘 빌트인 주방가전 라인업인 '밀레 제너레이션 7000 시리즈(Miele Generation 7000)'를 국내 최초로 출시한다. 회사는 강남구 논현로 밀레 본사 사옥을 리모델링해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강남'을 새롭게 오픈한다.
밀레 제너레이션 7000 시리즈는 △빌트인 전기오븐(7종), △콤비오븐(4종), △스팀오븐(1종) △콤비스팀오븐(3종), △워밍 드로어(2종), △인덕션(7종), △후드 결합형 투인원 인덕션(1종), △커피머신(3종) 등 총 28종이다.
식기세척기의 경우 세계 최초로 세제 자동투입 기능을 포함한 G7000 시리즈 8종으로 9월에 선보인 바 있다.
밀레 오븐은 사용자가 복잡한 요리도 적은 힘만을 들이되 영양소 손실은 줄이고 풍미는 최대로 끌어올려 최상의 요리를 완성할 수 있도록 만든 것이 특징이다.
밀레 인덕션 전기레인지 'KM 7000' 시리즈는 제품 위 어디에서나 조리가 가능한 '풀서피스'를 채택해 공간의 유연성을 극대화했다.
밀레 CVA 7000 커피머신 시리즈는 3가지 원두를 사용할 수 있고, 우유 잔여물, 커피 배출구 등을 사용자가 직접 세척할 필요가 전혀 없는 최초의 완전 자동 빌트인 제품이 새롭게 선을 보였다.
밀레코리아는 제너레이션 7000 시리즈 출시를 맞아 강남구 논현로 소재의 밀레 사옥을 대대적으로 리모델링해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강남'을 새롭게 오픈한다. 2006년 문을 연 이후 전면 리뉴얼은 처음이다.
새로운 밀레 사옥은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다크 그레이 앤 레드' 콘셉트로 제너레이션 7000 빌트인 가전 시리즈와의 통일성을 강화했다.
2층 '액티브 키친'에서는 고객의 사용 경험을 늘리기 위해 직접 요리하고 체험할 수 있는 쿠킹클래스를 다양하게 확대 실시할 예정이다.
박소라기자 sr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