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망세는 오는 10월 30일(금)부터 11월 1일(일)까지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마이펫페어 2020'에 참가해 '꼬망세 에그 살균 소독 탈취제'를 선보인다.
꼬망세 에그 살균 소독 탈취제는 오줌냄새완전제거, 살균 99.999%(대장균.황색포도상구균,녹농균,살모넬라균), 무색, 무취, 무해, 어린이사용 가능, 유해성분 불검출(어린이용품 전용 살균제 금지성분 불검출) 살균제, 탈취제로 환경부에 동시 인증받은 안전한 제품이다.
꼬망세 냥냥님 모래 전용 4초 살균 탈취제는 국내 유일 고양이 모래가 굳지 않는 살균 탈취제이다. 고양이 범백바이러스 예방, 코로나19 표면뿐 아니라 공기전파차단 (공기 소독용)으로 살균제, 탈취제 환경부에 동시 인증받았다.
꼬망세는 반려동물 살균제·탈취제를 직접 제조하고 유통하는 제조 전문 기업이며 항상 착한 가치와 최상의 품질을 약속한다. 꼬망세의 착한 가치 드림 경로로 꼬망세가 직접 제조하고 판매하여 수수료 거품을 해소하고 착한 가격으로 상품을 제공한다.
관계자는 "꼬망세는 반려동물을 가족으로 여기고, 그에 맞는 권리를 지키려 한다. 지켜주는 것이란 곧 마음을 주는 것, 전부를 준다는 것이다. 반려동물과 가족을 위해 자연으로 더 안전하고 건강하게 꼬망세가 실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에선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이 함께 즐기는 세미나, 마이펫 놀이터, 캠핑존, 미로탈출을 비롯한 다양한 특별존이 함께 열린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