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펫페어 2020] 프로셀컴퍼니, 반려동물 인지기능개선 기능성 식품을 선보인다

사진 = 개똑, 브레인플러스 / 제공 = 프로셀컴퍼니
사진 = 개똑, 브레인플러스 / 제공 = 프로셀컴퍼니

프로셀컴퍼니는 오는 10월 30일(금)부터 11월 1일(일)까지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마이펫페어 2020'에 참가해 반려동물 인지기능 개선 기능성 식품을 선보인다.

알츠하이머성 치매를 연구하는 ㈜프로셀컴퍼니(대표 김좌진) 는 인지기능 개선에 도움을 주는 바이오 기능성 소재를 첨가한 반려동물 인지기능 개선 기능성 식품 “개똑(GETDOG)” 및 “브레인플러스(BRAINPLUS)” 를 2020년 10월 30일부터 11월 01일 3일간 “마이펫페어 수원” 에서 선보인다.



2019년도 하반기에 런칭한 반려동물 습식사료인 "개똑(GETDOG)"과 수제 간식 "브레인플러스(BRAINPLUS)" 는 업계 최초로 인지기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함유한 반려동물 기능성 식품이다.
이 제품은 방부제, 화학 첨가물, 항생제, 색소, 향료 등의 첨가물이 일체 들어가지 않아 건강까지 고려하였으며, ‘레트로트 멸균방식’으로 진공 처리하여 오랫동안 보관이 가능하다.

㈜프로셀컴퍼니는 반려동물의 소중한 기억을 지켜주기 위해 "기억을 담다" 라는 슬로건을 내걸어 활동하고 있으며, 반려동물 인지기능 개선 소재 개발 및 조기진단을 위해 현재까지도 연구를 지속하고 있다.

㈜프로셀컴퍼니는 보유한 기술력과 관련 산업 간의 적극적인 사업 제휴를 통하여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당신의 가족과 반려동물의 건강한 삶을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에선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이 함께 즐기는 세미나, 마이펫 놀이터, 캠핑존, 미로탈출을 비롯한 다양한 특별존이 함께 열린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