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누리 가격비교 "인기 온수매트 최고가 대비 약 15만원 저렴"

난방가전 인기상품
난방가전 인기상품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는 에누리를 경유하면 인기 온수매트를 최고가 대비 약 15만원 저렴하게 구입 가능하다고 13일 밝혔다.

에누리 가격비교에 따르면, 하루가 다르게 쌀쌀해지는 날씨에 난방가전, 온열가전 등을 준비하는 소비자가 급격히 늘고 있다.

10월 1일부터 11일까지의 데이터를 살펴보면, 전기세 걱정 없이 따뜻한 실내온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온수매트, 전기장판 카테고리 판매수와 매출은 전년대비 각각 25%, 22% 증가했다.

온수매트 인기상품은 '일월 뉴 드림스파 온수매트(2020년형)'이 차지했다. 자연순환방식으로 저소음을 지원하며 저전력 사용으로 난방비 절감까지 가능한 제품으로 12일 에누리 기준 최저가는 약 7만원대, 최고가는 약 22만원대를 보이고 있다.

기온 하락과 더불어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언택트 여행으로 캠핑이 인기를 끌면서 야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석유, 가스히터를 찾는 수요도 급증했다.

석유히터의 올해 10월 1일부터 11일까지 누적매출은 전년대비 72%가 증가했으며, 가스히터 역시 129% 이상 큰 폭으로 올랐다.

석유히터 인기제품은 '신일산업 SFH-1200SV'다. 2016년에 출시한 제품이지만 가성비가 좋고 최근 캠핑용으로 인기를 끌며 꾸준한 판매수를 보이고 있다. 12일 에누리 기준 최저가는 약 44만원대, 최고가는 약 72만원대를 유지 중이다.

가스히터 부문에서는 '코베아 큐피드 KH-1203'를 찾는 고객이 많았다. 1.4㎏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용으로 적합하며 부탄가스를 사용해 연료보급이 간편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 제품으로 12일 에누리 기준 최저가는 약 5만원대, 최고가는 약 12만원대를 보이고 있다.

이 밖에도 인기 있는 겨울 난방가전 대부분의 에누리 가격비교 최저가격이 포털과 경쟁사보다 저렴하게 나타났다.

에누리 관계자는 “연일 추워지는 날씨에 난방가전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발 빠르게 늘고 있다”며 “에누리 가격비교를 통해 제품별 최저가 비교뿐 아니라 보다 실질적인 쇼핑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