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패로우, '파워 유저 콘퍼런스 2020' 22일 온라인 개최

스패로우가 파워 유저 콘퍼런스 2020을 오는 22일 온라인 개최한다. 스패로우 제공
스패로우가 파워 유저 콘퍼런스 2020을 오는 22일 온라인 개최한다. 스패로우 제공

스패로우가 '파워 유저 콘퍼런스(PUC) 2020'을 오는 22일 오전 10시 30분부터 11시 30분까지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파워 유저 콘퍼런스는 스패로우가 매년 진행해 온 고객 연례 초청 행사다. 올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전환했다.

첫 세션에서는 오픈소스 보안과 컴플라이언스 리스크 관리가 소개된다. 스패로우가 신규 출시한 오픈소스 관리도구 '스패로우 SCA' 소개와 함께 오픈소스 취약점과 라이선스 위배 사항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한다.

두 번째 세션에서는 글로벌 보안 행사 '블랙햇 USA 2020'에서 발표된 정보기술(IT) 트렌드와 보안 기술을 공유한다. 블랙햇 핵심 메시지를 국내 고객이 이해하기 쉽도록 세션별로 정리해 전달한다.

마지막 세션에서는 통신과 금융 분야 데브섹옵스 성공 사례와 함께 '스패로우 토크 코너'가 진행된다.

콘퍼런스는 행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한 뒤 행사 시간에 맞춰 안내 받은 인터넷주소(URL)로 접속하면 된다. 스패로우 고객사와 파트너사뿐만 아니라, 시큐어코딩, 데브섹옵스 등에 관심 있는 잠재 고객도 참여할 수 있다.

스패로우는 첫 공식 온라인 행사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전 등록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하며 행사 당일 베스트 시청자(MVP)를 뽑아 에어팟 프로를 증정한다.

장일수 스패로우 대표는 “온라인 장점을 살려 기존보다 더 많은 고객과 만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면서 “인원과 장소에 제약 없이 스패로우가 준비한 콘텐츠로 실시간 소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오다인기자 ohda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