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마켓, 24개 분야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

당근마켓, 24개 분야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

지역생활 커뮤니티 서비스 기업 당근마켓(공동대표 김용현·김재현)은 24개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채용 분야는 △개발 △디자인 △사업기획 △글로벌 △홍보·대관 △HR 총 6개 직군 24개 포지션이다. 총 두 자릿수 규모 인원을 선발할 계획이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1차 면접(직무 인터뷰), 2차 면접(인성 및 조직적합도 인터뷰)으로 진행된다. 서류 접수는 당근마켓 공식 채용 홈페이지 또는 커리어 소셜 서비스 '원티드'를 통해 자유양식의 이력서 및 포트폴리오를 제출하면 된다. 개발 직군은 '프로그래머스'를 통해서도 지원 가능하다. 직군별 채용 포지션과 직무별 자격 요건에 대한 상세 내용은 당근마켓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용현 당근마켓 공동대표는 “당근마켓과 함께 새로운 길을 개척하고 동반 성장할 수 있는 훌륭한 인재를 찾고 있다”며 “따뜻함 속에서 새로운 가치를 함께 만들어 나갈 예비 당그너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당근마켓은 현재 1000만명 사용자를 확보한 지역 커뮤니티 서비스다. 거주 지역 위치정보시스템(GPS) 인증을 기반으로 동네 이웃과 소상공인, 지자체 간 활발한 소통을 연결하고 있다.

이형두기자 dudu@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