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이엔지는 오는 12월 21일(월)부터 31일(목)까지 11일간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에어페어-미세먼지 및 공기산업박람회(AIR FAIR 2020)'에 참가해 공기 청정 기술 ‘퓨어 게이트’를 선보인다.
퓨어 게이트는 강력한 바람이 토네이도 노즐을 통과하여 의복에 붙어있는 먼지를 제거 해주는 6개의 고성능 팬모터와 고효율 필터(H13 HEPA + VOC 활성탄 필터) 적용 UV 살균 조명을 사용하여 바이러스 및 세균 박멸의 기능을 하는 제품이다. 저소음설계, 고효율 저전력 설계, 어린이 안전설계, 체온감지, IoT서비스 등 안전하고 친환경적이다. 이외에도 공기를 정화하여 청정한공기를 클린룸 내부로 공급해주는 ‘FFU(Fan Filter Unit)’, 조명기구, 스프링쿨러, 스피커를 모듈화시킨 일체형 시스템 ‘조명일체형 모듈화 등기구’ 등의 제품도 선보인다.
신성이엔지는 공기에 숨어있는 미세먼지와 냄새를 잡아주고 온도와 습도를 제어해주며 에너지 절감까지 한 번에 해결하는 기업이다. 환경과의 조화로운 성장과 따뜻한 기술의 과학을 보여주며 한결같은 마음으로 기본을 잊지 않는다. 신성이엔지 안윤수 대표는 “국내 최초의 클린룸 기술개발과 세계 일류상품을 통한 검증된 기술력, 늘 한발 앞선 기술혁신을 바탕으로 세계로 뻗어 나가는 기업, 공기 청정 산업의 미래를 앞당기는 신성이엔지와 함께 빛나는 내일을 기대해 달라” 라고 밝혔다.
한편, 에어페어는 국내 미세먼지 저감 및 제어, 실내공기질 개선산업을 대표하고 최신 트렌드를 주도하는 국내 최대의 미세먼지 전문 전시회로, 참가기업의 효율적이고 성공적인 비즈니스 환경을 제공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