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츠하이머성 치매를 연구하는 ㈜프로셀컴퍼니(대표 김좌진)는 10월 30일(금)부터 11월 1일(일)까지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마이펫페어 2020 수원'에 참가해 인지기능 개선에 도움을 주는 바이오 기능성 소재를 첨가한 반려동물 인지기능 개선 기능성 식품 “개똑(GETDOG)” 및 “브레인플러스(BRAINPLUS)” 를 선보였다.
"브레인플러스(BRAINPLUS)"는 인지기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함유한 반려동물 기능성 식품으로, 방부제, 화학 첨가물, 항생제, 색소, 향료 등의 첨가물이 일체 들어가지 않아 건강까지 고려했으며 ‘레트로트 멸균방식’으로 진공 처리해 오랫동안 보관이 가능하다.
프로셀컴퍼니는 반려동물의 소중한 기억을 지켜주기 위해 "기억을 담다" 라는 슬로건을 내걸어 활동하고 있으며, 반려동물 인지기능 개선 소재 개발 및 조기진단을 위해 현재까지도 연구를 지속하고 있다.
관계자는 "프로셀컴퍼니는 보유한 기술력과 관련 산업 간의 적극적인 사업 제휴를 통해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라며 "고객의 가족과 반려동물의 건강한 삶을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에선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이 함께 즐기는 세미나, 마이펫 놀이터, 캠핑존, 미로탈출을 비롯한 다양한 특별존이 함께 열린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