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 베이비반즈&썬글레이드, 초특가 키즈 아웃도어 선보인다

겨울 시즌 스키, 방한용품 및 여름 이월 상품 초특가 제안
카카오톡 친구추가 사은품, 인스타그램 사전 홍보 이벤트 예정

베이비반즈와 썬글레이드는 11월 12일(목)부터 15일(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6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해 키즈 아웃도어 겨울 시즌 신상품과 여름 시즌 이월 상품을 선보인다.

사진 = 썬글레이드 스키마스크
사진 = 썬글레이드 스키마스크

 
이번 겨울 시즌 제품은 아동용 스키 고글과 스키 마스크, 스키 장갑, 방한모자, 스키 헬멧, 스키 양말 등 스키나 스노보드를 즐길 때 꼭 필요한 보호 용품들로 합리적인 가격과 브랜드 명성에 걸맞는 품질의 상품들로 유교전에서 직접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여름 시즌 대표상품인 UV 차단 기능성 모자 플랩캡과 수영모자, 수영복 등을 온라인 최저가보다 낮은 이월 특가로 판매할 예정이며, 가을 캠핑에 필요한 캠핑햇과 선글라스류 역시 함께 전시하여 현장 구매가 가능하다.
 
2020년 여름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물놀이용품 수요가 감소했음에도 불구하고, 썬글레이드 UV 차단 모자는 국내 플랩캡의 원조답게 판매량이 작년 대비 소폭 성장할 정도로 고객들의 꾸준한 수요가 이어지고 있다. 특히 2020년 출시된 와이드 아쿠아 플랩캡은 넓은 챙과 플랩이 아이들의 얼굴과 목 뒤, 귀까지 완벽하게 가려주어 특히 주목받은 신상품이다. 2019년 출시된 성인용 와이드아쿠아캡과 함께 패밀리 룩으로 연출이 가능하여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 = 와이드 아쿠아플랩캡
사진 = 와이드 아쿠아플랩캡

 
겨울 시즌 상품의 대표는 방한 모자와 스키 고글, 마스크 등의 스키, 스노보드용품이다. 100% 방수 방풍 기능의 윈터 플랩캡은 눈과 바람에 강하고 안감은 부드러운 플리스 원단으로 마감되어 포근함을 주는 다용도 겨울 모자이다. 턱부분에는 부드러운 프리미엄 벨크로를 사용하여 아이들의 피부에 자극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아이들을 위한 스키용품이 총 망라되어 전시되는 만큼 올겨울 스키장 계획이 있다면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 안전에 필수적인 스키 헬멧과 스키 장갑, 스키장의 추위를 확실하게 막아줄 워머류와 스키 마스크, 겨울 야외활동에 가장 중요한 스키양말까지 모든 상품을 온라인 최저가보다 낮은 가격에 현장 구매가 가능하다. 스키 헬멧과 고글은 각 3만 원대, 스키 양말은 1만 원에 현장 구매가 가능하다.
 

사진 = 썬글레이드 브랜드
사진 = 썬글레이드 브랜드

 
썬글레이드는 2011년 출시된 아웃도어 패션 전문 브랜드로 UV 모자 및 네오프렌 수트 수영복, 스키 방한용 액세서리를 선보이고 있으며, 성인용 모자와 마스크를 비롯한 성인 아웃도어 패션 영역으로 점차 상품군을 다양화하고 있다.
 
코엑스 유교전에 방문하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 온라인에서도 유교전 특가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 유교전 주최사인 세계전람에서 운영하는 온페어에 참가 예정으로 현장과 같은 특가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베이비반즈 공식 쇼핑몰에서 11월 초부터 온라인 유교전이 진행 예정이다. 코엑스 현장 부스에서는 베이비반즈 카카오톡 친구 추가 시 사은품을 증정, 겨울 방한용품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 및 인스타그램 사전 홍보 이벤트 등이 예정되어 있다.

한편, 온페어-유교전은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이번 유교전은 유아동 전시회 최초로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형태로 진행하는 ‘유교전 플러스’로 개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