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수제 맥주 브랜드 구스아일랜드가 '덕덕구스 시티 트래블백'을 한정으로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덕덕구스 시티 트래블백 패키지는 간편히 휴대할 수 있는 소형 여행가방과 '덕덕구스 세션 IPA' 500ml 12캔, 감각적인 디자인의 구스아일랜드 DIY스티커 9종으로 구성됐다.
'덕덕구스세션 IPA'는 트로피컬한 과일향이 특징으로 디저트부터 기름진 음식까지 모든 음식과 최상의 궁합을 자랑한다. 5%대 낮은 도수로 IPA 특유의 쓴맛을 줄여 소비자들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제공되는 DIY 스티커 9종은 구스아일랜드의 시그니처인 거위 심볼을 포함한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개성 넘치는 나만의 '덕덕구스 시티 트래블백'을 완성할 수 있다.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덕덕구스 시티 트래블백'은 가벼운 무게로 편하게 휴대 가능하며 상단에 스트랩을 더해 여행 시에 세면도구나 화장품 등을 넣는 가방으로 활용 가능하다. 민트색 외관에 구스아일랜드의 심볼인 거위를 새겨 특별함을 더했다. 이 제품은 전국 주요 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구스아일랜드마케팅 담당자는 “구스아일랜드를 사랑해주시는 소비자분들에게 보다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패키지를 출시하게 됐다”며 “구스아일랜드는 앞으로도 국내 소비자들을 위해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제품을 끊임없이 선보일 것이다”고 말했다.
이주현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