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교육은 11월 12일(목)부터 15일(일)까지 코엑스에서 '제46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해 영유아 맞춤 교육 프로그램 및 교재, 교구를 선보였다.
이번 전시회에선 장원교육의 대표 제품 및 유아 한글, 유아 중국어, 독서 등 영유아 맞춤 교육 프로그램들의 교재, 교구들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한글을 신나는 동요와 챈트로 재미있게 배우는 '척척 리듬한글', 리듬으로 놀이식으로 중국어를 배우는 ‘장원 세이펜 중국어’와 비대면 화상 학습 ‘장원 세이펜 화상 중국어’, 독서 프로그램 '책읽는 아이들', 한자를 쉽게 배우는 '장원 천지한자' 등이 전시됐다.
장원교육은 부스 방문객 및 현장 구매 고객을 위해 양장도서, 문구류, 수교구 등 다양한 사은품을 준비했다. 부스를 방문한 모든 상담 고객에게는 무료 학력 진단테스트와 한자, 한글, 수학 등 학습 브로마이드 중 1종을 제공한다. 또한 전시회 기간 동안 매일 3회 룰렛 이벤트를 진행해 경품을 증정하고, 현장에서 입회하는 고객들에게는 신청 과목에 따라 그림한자 사전, 공부상, 양장도서 등 다양한 학습 자료와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유치원이나 어린이집 등 유아교육기관을 대상으로 자사 프로그램 상담 및 수교구 등 교구, 도서 할인 판매도 실시할 계획이다.
한편, 온페어-유교전은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이번 유교전은 유아동 전시회 최초로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형태로 진행하는 '유교전 플러스'로 개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