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TC는 11월 23일(월) 오전 10시 30분까지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 방송 올쇼TV에서 '플랜트, 장비산업의 설계 효율 및 생산성 향상을 위한 최적의 설계 제안'을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된다.
플랜트 및 장비 산업군은 전기, 유압 기술에 대한 의존도가 높아짐에 따라 제품 설계가 더욱 복잡해지고 있으며, 고도의 경쟁력을 갖춘 기술 우위의 전문 업체로의 도약을 위한 시스템 개선의 과제가 있다.
PTC Creo AFX는 설계자가 프레임 구조물 어셈블리의 정확하고 쉬운 정의 작업으로 프레임구조물의 설계 생산성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프로젝트 모든 단계의 프레임 구조물의 설계, 분석, 제조를 위한 최종 3D 어셈블리 모델을 쉽고 신속하게 설계하고 공유할 수 있다.
또한 PTC Creo Piping and Cabling Extension(PCX)은 제품 설계 과정에서 다양한 유형의 배관 및 케이블링 설계를 지원하여 전체 제품 설계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가속화할 수 있는 완벽한 솔루션이다. Creo PCX 기능을 이용해 배관/배선의 경로 설정을 완전하게 자동화하고 제조, 비용, 서비스를 감안한 최적의 경로를 신속하게 결정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PTC는 이번 웨비나를 통해 Creo AFX와 PCX의 기능을 확인하고 기업의 설계 경쟁력 확보를 위한 솔루션을 소개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올쇼TV 홈페이지(https://www.allshowtv.com/detail.html?idx=41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