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션제어·시스템솔루션 전문기업 애니모션텍(대표 신동혁)이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방위산업전(DX KOREA 2020)'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DX KOREA 2020은 국내외 업체 간 기술교류와 협력의 기회를 제공하고, 국내업체의 대외경쟁력 강화와 방산 수출 확대 여건 조성을 위한 목적으로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 지상무기 전문 방위산업 전시회다.
애니모션텍은 세계 최고 초정밀 스테이지 및 모션 제어시스템을 갖춘 미국 에어로텍(AEROTECH)의 합작사로 이번 전시회에서 우주, 항공, 방위산업 분야에 공급 중인 경쟁력 있는 에어로텍 제품을 소개한다.
회사는 △시스템 개발과 생산시험 분야에 초정밀 각도 위치, 비율, 가속력을 제공하는 'AMG LP 시리즈' △큰 직경의 중공과 강력한 직접 구동 모터가 장착된 'ALAR250XP' △적용 가능한 최고 성능의 소형 에어베어링(Air Bearing) 스테이지 'ABL1000 시리즈' △나노미터 이하의 분해능과 우수한 양방향 반복성과 뛰어난 저속 성능을 지닌 'ALS130H' 등 다양한 방산분야에 응용할 수 있는 에어로텍 제품을 선보인다.
애니모션텍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30여개 국가의 군 관계자, 방산 관계자 등을 대상으로 방위산업에 최적화된 에어로텍의 우수한 기술력을 알리고 국내외 사업 수주 활로를 개척할 계획이다.
애니모션텍 관계자는 “에어로텍 제품을 국내외 방산시장에 본격적으로 공급하고 사업 범위를 확대하기 위해 전시회에 참여한다”라면서 “그동안 쌓아온 기술 역량과 제품으로 미래 현대전에 최적화된 통합 솔루션을 전시회 방문 방산분야 고객들에게 선보여 실질적인 수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준희기자 jhlee@etnews.com
20일까지 킨텍스서 美 에어로텍 제품 전시
-
이준희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