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Mware와 빔소프트웨어는 11월 25일(수) 오후 3시부터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 방송 올쇼TV에서 '멀티 클라우드 가상화 및 데이터보호 최적방안'을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한다.
많은 기업들이 하이브리드와 멀티 클라우드를 도입하면서 기업은 더 많은 가상 환경을 사용하고 있다. 기업에서 가상화와 클라우드가 핵심 애플리케이션으로 확대되면서 기업의 자산인 데이터 보호방안도 주목받고 있다.
최소한의 다운타임으로 재해복구 및 마이그레이션을 수행해야 하는 상황에서 데이터 보호는 기업 IT의 새로운 과제로 부상했다. 복잡다단한 이기종 IT 환경에서 실질적인 데이터 보호가 가능한 효율적인 방안이 모색되고 있다.
가상화, 멀티 클라우드 환경에 대한 최적의 가상화 솔루션 VMware와 글로벌 가상화 백업 1위인 Veeam 솔루션의 결합은 기업의 고민을 해결하고 있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VMware+Veeam이 가상화/멀티 클라우드 환경에서 빠르고 안전하게 인프라를 구축하고,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며 효율적으로 운영하는 방법에 대해 상세히 소개한다.
자세한 정보는 올쇼TV 홈페이지(https://www.allshowtv.com/detail.html?idx=429)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