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나인 솔루션즈, 딜로이트와 공식 제휴 체결

오나인 솔루션즈, 딜로이트와 공식 제휴 체결

통합 플래닝 및 운영 기능의 디지털 혁신을 주도하는 프리미어 AI-기반 SCM SaaS 플랫폼 제공업체인 오나인솔루션즈(지사장 이웅혁)와 선두의 글로벌 전문 서비스 기업인 딜로이트(Deloitte)는 전세계 고객들에게 엔드-투-엔드 통합 계획 및 운영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공식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o9과 딜로이트는 엔드-투-엔드 계획 및 실행 프로세스의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함으로써 고객들이 가치를 창출하는 데 집중하고 있으며 소비재, 리테일, 기술, 석유 및 가스 산업에 속한 기업들이 엔드-투-엔드 공급망 네트워크에서도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오나인솔루션즈의 CEO 차크리 가테무칼라(Chakri Gottemukkala)는 “오나인솔루션즈와 딜로이트는 통합 계획 및 운영 기능의 디지털 전환(digital transformation) 구현 고객들을 지원하고 있는 업계 선두기업이다. 이러한 기능은 기업들이 디지털 비즈니스 시대에서 경쟁력을 확보하는데 반드시 필요하다"라며 "이를 실현하기 위해 오나인솔루션즈와 딜로이트(Deloitte)는 가장 많은 기회가 있는 영역에서 이러한 기능을 신속하고 반복적으로 학습, 프로토타이핑, 구축하는 방법을 제시하며, 이를 통해 고객들은 빠르게 가치를 창출하고 보다 용이하게 변화 관리를 실행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다양한 산업 및 지역의 고객들은 이미 o9의 통합 계획 플랫폼(integrated planning platform)을 사용해 복잡한 공급망에서 가치를 창출하고 있다. 이번 제휴를 통해 o9은 고객의 글로벌 네트워크 전반에서 딜로이트의 디지털 공급망 기능을 활용함으로써 더욱 강력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딜로이트 컨설팅 LLP(Deloitte Consulting LLP)의 공급망 및 네트워크 운영 부문 총괄 애덤 무소멜리(Adam Mussomeli)는 “오늘날의 복잡한 공급망 네트워크를 성공적으로 운영하려면 새로운 사고 방식이 필요하다"라며 "o9과의 제휴는 고객에게 신속하고 장기적인 경제적 혜택을 제공하고자 하는 딜로이트의 비전을 더욱 확고히 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제휴를 통해 성공적인 디지털 공급망 혁신을 위한 요소를 통합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딜로이트 컨설팅 LLP의 공급망 네트워크 운영 부문 CTO(최고기술책임자) 아머 레만(Aamer Rehman)은 “o9은 공급망 계획 및 실행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특별히 구축되었으며 확장이 용이한 플랫폼을 제공한다"라며 "이 플랫폼은 딜로이트가 수요부터 풀필먼트(fulfillment)에 이르는 복잡한 공급망 문제에 대해 차별화된 솔루션을 개발 및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라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