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센터(대표 김기록)의 해외사업을 담당하고 있는 몰테일이 '2020 블랙프라이데이 정보사이트'를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27일 시작되는 블랙프라이데이의 쇼핑정보를 총망라한 블랙프라이데이 정보사이트는 2015년 첫 선을 보인 이래 국내 직구족들에게 발빠른 핫딜 정보를 전달하며 해외직구 쇼핑의 길라잡이 역할을 해왔다.
실시간 핫딜정보 외에도 △인기상점 가입방법 및 구매방법 △블랙프라이데이 상품 구매 팁 △블랙프라이데이 추천 상점 △한국직배 사이트 안내 등의 정보를 제공한다. 별도 회원가입 없이 누구나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는 다이슨 청소기, 마샬 스피커 등 소형가전과 갭, 폴로 등 패션의류와 함께 코로나19라는 특수한 상황으로 건강보조식품, 캠핑용품 등의 핫딜이 강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몰테일은 보다 편리한 해외직구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몰테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 단 한 번의 클릭만으로 인기 해외쇼핑몰 회원가입 및 배송지 주소입력을 자동으로 지원하는 기능을 추가 할 예정이다.
몰테일 관계자는 “블랙프라이데이는 1년 중 가장 파격적인 세일이 진행되는 만큼 기존 직구족과 직구 초보자들의 기대가 높다”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분들이 몰테일을 통해 최고의 쇼핑혜택을 누리며 해외직구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
-
김정희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