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쇼TV] 기업의 데이터 보호를 위한 플랜 B, Carbonite 백업 솔루션

[올쇼TV] 기업의 데이터 보호를 위한 플랜 B, Carbonite 백업 솔루션

오픈텍스트는 12월 9일(수) 오후 3시부터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 방송 올쇼TV에서 '기업의 데이터 보호를 위한 플랜 B, Carbonite 백업 솔루션'을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한다.

과거의 백업은 시스템 복구에 더 큰 의의를 두었다고 한다면, 오늘날의 백업은 데이터 복구에 더 큰 목적이 있다. 이는 시스템이 아닌 그 안의 데이터가 기업에게 더 큰 자산가치를 가지게 되었다는 뜻이다.

현재 여러가지 보안 툴이 많음에도 100% 의 보안을 장담하기는 어려운 것이 실정이다. 랜섬웨어를 필두로 점점 더 복잡하고 정교해지는 다양한 보안공격과 위험이 산재하는 현재의 환경에서, 데이터 백업도 보안의 한 범주로 생각해 보는 것도 필요하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이러한 현재의 보안 이슈를 짚어보고, OpenText의 백업 솔루션인 Carbonite의 M365의 백업 정책을 강화하는 솔루션과 업무 연속성을 위해 주요 시스템의 다운타임을 최소화할 수 있는 솔루션을 소개한다.

자세한 정보는 올쇼TV 홈페이지(https://www.allshowtv.com/detail.html?idx=446)에서 확인 가능하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