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노렉스(대표 이찬봉)는 오는 12월 21일 (월)부터 31일 (목)까지 11일간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에어페어-미세먼지 및 공기산업박람회(AIR FAIR 2020)'에 참가해 KF94 마스크와 나노프리필터를 선보인다.
나노렉스의 KF94 마스크는 고효율 필터를 적용하여 황사, 미세먼지 같은 입자성 유해물질 및 감염원으로부터 호흡기를 보호한다. 3단 접이식 입체 형태로 설계되어 착용 후 면체가 입술에 닿지 않아 위생적이며 내부공간이 넓어 장시간 착용에도 쾌적하다. 코 형태에 맞추는 기능성 코 받침 적용으로 김 서림 방지 및 밀착성이 우수하다.
나노프리필터는 먼지 집진효과 뛰어나고 물로 씻어도 필터 성능 저하가 없는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기존 부직포 프리필터 대신 헤파필터의 과부하를 막아주며, 황사와 미세먼지를 차단하는 3겹의 나노섬유 차단막이 있다. 물로 세척할 수 있어서 청결함을 유지하고 나노메쉬 구조로 우수한 공기 순환이 가능하다. 물과 바람에 부식되지 않는 첨단소재를 사용하여 반영구적 사용 가능한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이찬봉 대표는 “나노렉스는 환경과 에너지 절약 기술을 추구하는 에코에너지 전문기업입니다. 당사는 일찍이 “에코에너지 연구소”라는 기업부설 연구소를 인증받았으며, 미세먼지와 코로나로 중요해진 실내 공기질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쾌적한 실내 환경 조성 및 대기오염으로 인한 질병 예방을 위한 공기질 통합관리플랫폼 구축을 통해 인류에 유익한 미래환경을 끊임없이 개척해 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어페어는 국내 미세먼지 저감 및 제어, 실내공기질 개선산업을 대표하고 최신 트렌드를 주도하는 국내 최대의 미세먼지 전문 전시회로, 참가기업의 효율적이고 성공적인 비즈니스 환경을 제공한다. 아울러 에어페어 2020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온라인으로 개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