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소프트, '오피스키퍼' 출시 10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지란지교소프트가 오피스키퍼 출시 10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란지교소프트 제공
지란지교소프트가 오피스키퍼 출시 10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란지교소프트 제공

지란지교소프트가 정보유출방지(DLP) 솔루션 '오피스키퍼'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피스키퍼' 도입 시 '오피스메신저' 무상 제공 △'오피스메신저' 무상 도입사 대상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증정 △'오피스키퍼' 장기 고객사 대상 자필 감사 편지와 상품 증정 등이 진행된다.

회사 측은 10주년 기념 '오피스키퍼를 만든 사람들' 영상을 제작해 '오피스키퍼' 홈페이지와 유튜브 등에 공유한다. '오피스키퍼'를 현재까지 성장시킨 주요 멤버부터 영업, 개발, 기술지원, 총판 담당자까지 릴레이 인터뷰와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았다.

'오피스키퍼'는 2010년 클라우드 DLP 서비스로 국제 공통평가기준(CC) 인증과 소프트웨어(SW) 품질 인증(GS)을 획득한 솔루션이다. 2012년 구축형, 2015년 미니서버 출시와 함께 문서 백업, 설치 유도 서버 기능을 탑재했다. 현재 고객사는 1만3000여곳에 달한다.

자체 고객 만족도 조사에 따르면 96% 고객이 연장계약을 희망했으며 88% 고객이 기술지원에 만족했다. 특히 정보기술(IT) 비전문가도 쉽게 활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호응을 얻었다.

박승애 지란지교소프트 대표는 “'오피스키퍼'가 받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기업 보안에 전문적, 실질적 도움을 주고 자산을 편리하고도 안전하게 지키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오피스키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다인기자 ohda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