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드래곤시티, 호텔 식음료 특화 멤버십 2종 출시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는 호텔 방문 고객이 다양한 식음료(F&B) 서비스를 합리적 가격에 누릴 수 있도록 차세대 멤버십 2종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서울드래곤시티가 새롭게 선보이는 멤버십은 레스토랑 경험을 강화한 SDC 다이닝 클럽 멤버십과 부대시설 이용에 숙박 혜택을 더한 SDC 로열 클럽 멤버십이다.

SDC 다이닝 클럽 멤버십은 △인 스타일 뷔페 식사권 △푸드 익스체인지 뷔페 식사권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 런치 1인 식사 이용권을 각 2매씩 제공한다. 여기에 △레스토랑&바 5만원 이용권 △레스토랑 2인 식사 50% 할인 이용권 각 2매 △레스토랑&바 식사 및 음료 20% 할인 혜택도 포함됐다.

또한 서울드래곤시티만의 차별화된 엔터테인먼트 공간 스카이킹덤에서 사용 가능한 △스파이 앤 파티룸 대여 이용권 △조니워커 블랙라벨 12년산 위스키 1병 교환권까지 각 2매씩 제공된다. 가격은 55만원(부가세 포함)이다.

SDC 로열 클럽 멤버십은 SDC 다이닝 클럽 멤버십의 F&B 혜택을 확대하고,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 용산의 숙박 이용권을 추가해 서울드래곤시티의 다양한 부대시설과 숙박 경험을 즐기고 싶은 고객을 위한 멤버십이다. 240만원 상당의 각종 혜택을 99만원(부가세 포함)에 제공한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최근 호텔의 멤버십 트렌드와 다양한 F&B 및 숙박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체험하길 원하는 고객의 취향 변화를 모두 고려해 보다 진화한 차세대 멤버십을 선보이게 됐다”며 “고객의 선호도가 높은 혜택을 멤버십에 모두 담은만큼, 많은 고객들이 멤버십을 통해 최고의 만족감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