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필텍(대표 김정우)은 오는 12월 21일 (월)부터 31일 (목)까지 11일간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에어페어-미세먼지 및 공기산업박람회(AIR FAIR 2020)'에 참가해 자체 개발한 고성능 필터를 선보인다.
콜게이트 필터는 카본과 펄프를 혼합하여 합성 원단을 가공하여 제작한 탈취필터이다. 외부 충격으로 인한 제품 변형을 방지하고 및 내구성이 우수한 구조적인 장점을 갖고 있다. 통기성이 뛰어나 저압손, 고효율의 성능을 지녔고 다양한 형태로 제작이 가능하다. 허니콤 필터는 벌집 모양의 프레임 및 PP 코어에 활성탄을 충진한 탈취필터이다. 활성탄 충진량 설정을 통해 필터 차압 및 탈취 효율을 조절할 수 있다. 사용 환경에 따라 다양한 유해, 유독, 악취 가스를 제거할 수 있다. 고객이 원하는 용도에 맞춰 특수 제작된 활성탄 공급이 가능하다.
콤비 필터는 고효율 탈취/집진 성능의 일체형 복합필터로서 미세먼지 및 유해가스를 동시에 제거가 가능하다. 활성탄 도포량을 조절하여, 탈취 및 차압 부분을 개선할 수 있다. 3층 미디어 구조로 가공성이 우수하며 고객이 원하는 형태로 제작할 수 있다.
이 외에도 0.1㎛ 입자를 기준으로 99.9995% 이상 초미세먼지를 포집할 수 있고 내식성이 강한 알루미늄 프레임을 적용한 초고성능 울파필터, 0.3㎛ 입자를 기준으로 99.97% 이상 포집 효율을 갖는 헤파필터, 클린룸의 헤파필터 전 처리용으로 사용하는 미디엄 필터가 있다.
이노필텍은 자체 개발한 첨착 기술을 이용하여 유해가스 제거에 탁월한 효능을 가진 필터를 공급하는 기업이다. 국내 필터 업계의 선도적 기업으로, 경험과 노하우를 갖고 발전에 앞장서 왔다.
김정우 대표는 “인간은 요람에서 무덤까지 깨끗한 공기와 환경 속에서 살아갈 권리가 있습니다. 하지만 오염물질과 매연 등 각종 공해가 심각해지고 있으며 대도시의 경우 심각한 대기오염 문제에 직면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저희 이노필텍은 고품질, 고효율,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깨끗한 환경을 유지하도록 개발에 앞장서겠습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어페어는 국내 미세먼지 저감 및 제어, 실내공기질 개선산업을 대표하고 최신 트렌드를 주도하는 국내 최대의 미세먼지 전문 전시회로, 참가기업의 효율적이고 성공적인 비즈니스 환경을 제공한다. 아울러 에어페어 2020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온라인으로 개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