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세이프룸(대표 이영동)은 오는 12월 21일 (월)부터 31일 (목)까지 11일간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에어페어-미세먼지 및 공기산업박람회(AIR FAIR 2020)'에 참가해 외기유입형 공기청정기를 선보인다.
KOSR 외기유입형 공기청정기는 제2종(양압식) 기계 환기 설비이다. 코로나 19 감염 예방을 위한 시설 내 공간방역을 위해 극초미세먼지·바이러스·병원균·유해가스 제거/저감과 실내공기질을 개선한다. 의료·산업시설의 무균실 조성에 사용되는 헤파필터와 양압 환기시스템을 적용했으며 KOLAS 인정기관이 검증한 고성능 헤파필터(MERV 17등급, H14 등급)를 사용했다. 학교의 체육관, 급식실, 교실을 대상으로 공기청정도 시험을 시행했고 무균실 정도의 ISO 8등급 청정도 판정을 받았다.
코리아세이프룸은 화학·바이러스·방사성물질·미세먼지·유해가스 등 오염물질의 위협으로부터 건강하고 안전한 거주공간을 만드는 공기안전 전문기업이다. 방사성 입자 및 가스 처리기, 공기안전대피소, 이동식 음압 공기정화기, 외기유입형 공기청정기, 공기안전 IOT 및 모니터링 시스템 등 장비를 개발해 ISO 8~9등급 무균실·클린룸의 공기 환경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편, 에어페어는 국내 미세먼지 저감 및 제어, 실내공기질 개선산업을 대표하고 최신 트렌드를 주도하는 국내 최대의 미세먼지 전문 전시회로, 참가기업의 효율적이고 성공적인 비즈니스 환경을 제공한다. 아울러 에어페어 2020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온라인으로 개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