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와이피티(대표 박성열)는 오는 12월 21일 (월)부터 31일 (목)까지 11일간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에어페어-미세먼지 및 공기산업박람회(AIR FAIR 2020)'에 참가해 숨틀방진망을 선보인다.
숨틀방진망은 실내로 유입되는 황사와 미세먼지로부터 완벽하게 차단할 수 있다. 나노섬유를 방사 처리하고 나일론 메쉬와 폴리에스터를 3겹 구조로 부착하여 나노섬유를 보호한다. 창문을 열어 환기를 할 수 있고 세척도 가능하다.
박성열 대표는 “최근 몇 년간 점차 악화된 대기 중 1군 발암물질인 초미세먼지는 심각한 국민의 건강 문제를 불러일으키고 우리 사회가 공동으로 해결해야 할 현안으로 급부상했습니다. 에스와이피티는 고객의 건강과 행복을 위하여 가장 작은 단위인 나노 소재의 실생활 적용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으며 국내시장을 넘어 세계가 인정하고 존경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습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어페어는 국내 미세먼지 저감 및 제어, 실내공기질 개선산업을 대표하고 최신 트렌드를 주도하는 국내 최대의 미세먼지 전문 전시회로, 참가기업의 효율적이고 성공적인 비즈니스 환경을 제공한다. 아울러 에어페어 2020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온라인으로 개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