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ON)이 새해를 맞아 오는 24일까지 샤이닝 브랜드'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를 극복하고 빛나는 새해를 보내는데 필요한 건강, 방한 상품을 중심으로 50개 브랜드가 참여했으며, 브랜드별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온 샤이닝 브랜드'에서는 행사 기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2만명에게 2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2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매일 브랜드 특가전을 진행해 각 브랜드 할인 쿠폰 및 카드 즉시 할인으로 특가에 상품을 선보인다. 행사 상품 구매 시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새해를 맞아 건강 증진 목표를 세우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건강기능식품 및 헬스 전문 브랜드 할인을 준비했다. 건강기능식품으로는 '종근당건강 락토핏 생유산균골드(150일분)'을 20% 할인된 3만1120원에 판매하며, 추가로 카드사별 최대 7%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홈트레이닝을 위한 실내 운동 기구로는 '멜킨 머렌 육각 트램폴린'을 종류에 따라 3만3400원부터 온라인 최저가로 준비했으며, '이고진 요가매트(17mm)'는 1만4080원이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실내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늘어나며 홈 인테리어 용품에 관심을 갖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가구 브랜드 할인도 진행한다.
류승연 롯데e커머스 세일즈운영팀장은 “1월은 새해를 맞아 새로운 마음으로 목표를 세우고 관련 상품을 가장 많이 구매하는 시기이지만 거리두기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가 어려운 분들을 위해 온라인으로 편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
-
박준호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