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서 만나요"...뉴스킨 'VR 라이브 센터' 오픈

뉴스킨 코리아, 제품 가상 체험·구매·상담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한 VR 라이브 센터.
뉴스킨 코리아, 제품 가상 체험·구매·상담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한 VR 라이브 센터.

뉴스킨 코리아는 제품을 가상 체험하고 구매, 상담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한 'VR 라이브 센터'를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VR 라이브 센터'는 스킨케어 브랜드 '뉴스킨'부터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빅플래닛'까지 제품을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쇼핑 공간 '뉴스킨 라이브 센터'0 서비스를 온라인에서도 즐길 수 있는 시스템이다.

'VR 라이브 센터'에선 제품을 구경한 뒤 구매까지 할 수 있는 '디지털 제품 체험'과 반품, 교환, A/S, 체형상담 등 오프라인 전문 상담 서비스를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원격 화상 상담'이 가능하다. 또한 비대면 소통을 위한 온라인 줌 미팅 플랫폼을 구축했으며 어떠한 비즈니스 트레이닝도 지원 가능한 라이브 스튜디오 대관 예약이 제공된다.

뉴스킨은 향후 스마트 뷰티 렌탈, 제품 시연, 원격 화상을 통한 피부 상담 등 새로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추가하며 VR 라이브 센터를 꾸준히 성장시킬 예정이다.

뉴스킨 관계자는 “이번에 구축된 VR 라이브 센터는 이색적인 디지털 경험이 가능한 시스템인 만큼 회원들의 소셜 비즈니스에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면서 “뉴스킨은 앞으로도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발맞춰 디지털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효주기자 phj20@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