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대표 황영근)가 13일 온라인쇼핑몰에서 '하트데이' 행사를 한다. '하트데이'는 매주 수요일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 진행하는 원데이 행사다. 지난해 11월 처음 시작한 '하트데이'는 지금까지 7차례 진행했다. 애플 에어팟 프로, 삼성전자 갤럭시 워치 3와 버즈 라이브 등 준비했던 물량을 모두 판매하기도 했다. 13일 진행하는 2021년 첫 '하트데이'에는 풍성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현대카드와 'M포인트데이'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하트데이'에는 LG전자 식기세척기(12인용), 삼성전자 양문형 냉장고(635ℓ), 삼성전자 갤럭시 탭 7(128GB), LG전자 자연 기화식 가습기(5ℓ), 애플 에어팟 프로를 행사가로 마련했다. 하이마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엘페이(L.pay)로 결제하면 결제금액의 5%를 최대 5000포인트까지 엘포인트(L.POINT)로 적립해준다. 또, 행사카드로 결제하면 품목 구분 없이 결제금액의 15%를 최대 12만원까지 청구할인해준다.
최저가 보상전도 진행한다. '하트데이' 기획전 상품의 최대 혜택가가 비교 대상 사이트보다 비싸다면 차액의 200%를 엘포인트로 최대 5만포인트까지 돌려준다. 가격 비교 대상은 종합몰, 오픈마켓 등 15개 온라인 쇼핑몰이다.
현대카드 이용자를 위한 '현대카드 M포인트데이'도 한다. 'M포인트'는 현대카드로 결제하면 적립해주는 포인트다. 행사 상품을 현대카드로 결제하면 결제 금액의 20%를 최대 5만원까지 M포인트로 쓸 수 있다. 행사 당일 오전 11시와 17시 정각부터 20분동안 M포인트로 결제하면 사용한 M포인트의 50%를 2만5000원까지 페이백해준다. 이 시간대에 애플 에어팟 맥스 스페셜 타임 특가 한정수량 이벤트도 한다.
김규호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마케팅팀장은 “'하트데이'가 인기 행사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더욱 알찬 혜택과 상품을 준비하겠다”며 “추가로 15일부터 삼성전자에서 출시하는 새로운 갤럭시 스마트폰 시리즈 사전 예약하면 특별 사은품을 드리는 행사도 준비한다”고 말했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
-
김정희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