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행시 짓고 상금타자" 에듀윌 공무원, 노량진 학원 입성기념 '삼춘문예' 이벤트

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에듀윌 공무원이 오는 27일 노량진에 입성하기에 앞서, 이를 기념하기 위한 '삼춘문예' 이벤트를 마련했다.

삼춘문예 이벤트는 9급, 7급공무원, 경찰, 소방, 계리직 공무원 등 공무원을 준비하는 모든 공시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공무원' 삼행시 이벤트이다. 이 이벤트는 도전한 모든 수험생에게 100% 당첨되는 혜택을 제공해 눈길을 끈다.

에듀윌 공무원은 삼춘문예 이벤트에 참여해 대상으로 선정된 1명에게 상금 100만원을 지급하고, 최우수상 1명에게는 애플 아이패드 미니 64GB를, 우수상으로 선정된 3명에게는 애플워치 SE를 증정한다. 행사는 오는 28일까지 에듀윌 공무원 홈페이지에서 무제한 참여할 수 있다.

참여만 해도 주는 추첨 이벤트도 기간동안 매일 진행된다. BHC 치킨+콜라 (3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0명), 편의점 상품권 (50명), 바나나맛 우유(150명) 등을 선물하고, 참여한 모든 공시생들에게 '신형철 교수 공무원 한국사 핵심테마 50선'을 100% 증정한다.

또한 마음에 드는 삼행시 5작품을 투표하면 매일 30명에게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2000원권을, 삼춘문예를 공무원 카페나 SNS 등에 소문내면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공시생들을 향한 다양한 응원의 메시지가 전해지길 바라며, 출품만해도 제공되는 다양한 혜택들을 받아가시길 바란다"라며, "대국민 투표를 통해 선정된 우수작들은 에듀윌 광고에 실제로 활용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