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오윤아의 '맘스토랑' 신상품 2종 출시

NS홈쇼핑, 오윤아의 맘스토랑
NS홈쇼핑, 오윤아의 맘스토랑

NS홈쇼핑이 최근 예능프로그램에서 뛰어난 요리 실력으로 화제를 모은 배우 오윤아와 함께 신상품 2종을 출시한다.

NS홈쇼핑은 28일 오윤아의 '맘스토랑 맵달갈비찜'과 '맘스토랑 반건조오징어'의 TV홈쇼핑 최초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론칭 방송에는 배우 오윤아가 두 번의 방송에 직접 출연해, 신상품을 소개하며 엄마의 마음을 가득 담은 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배우 오윤아는 최근 예능프로그램에서 뛰어난 실력으로 '집밥 퀸'으로 불리며, 맛과 영양은 물론 상품성까지 인정받는 요리를 개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먼저, 오후 2시20분에 방송하는 '맘스토랑 맵달갈비찜'은 예능프로그램에서 오윤아가 만들었던 갈비찜 비법을 활용한 갈비찜이다. 품질 좋은 원육만을 엄선하여 가정 내 조리 방식으로 만들어 집밥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상품이다. 끓는 물에 데치는 블랜치 공정으로 불순물과 잡냄새를 제거하고, 압력솥에서 고온으로 조리해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온 가족 모두가 좋아하는 은은한 단 맛의 '달달 갈비찜'(500g) 4팩과 단짠 갈비찜에 고춧가루로 매콤한 맛을 더한 중독성 있는 맛의 '매운 갈비찜'(500g) 4팩 등 총 8팩 구성에 6만9900원이며, ARS 주문 1000원 할인과 무이자 3개월 혜택을 제공한다.

이어서, 오후 6시35분에는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맘스토랑 반건조오징어'를 방송한다. 깨끗하게 세척과 손질을 거쳐 위생적인 냉풍건조기에서 건조하는 방식으로 만들었으며, 실외 해풍 건조보다 신선도가 높고, 이물질 유입 등 유해요소 영향이 없어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오동통한 두께와 촉촉한 맛이 일품인 반건조 오징어는 버터구이, 튀김과 같은 주전부리, 또는 볶음, 무침, 탕 등 요리에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맘스토랑 반건조오징어 18미+만능 비빔장'은 5만9900원, '맘스토랑 반건조오징어 10미+만능 비빔장' 구성은 4만900원에 판매하며, ARS 주문 시 1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구현정 NS홈쇼핑 TV건강식품팀 과장은 “집콕 생활에 지친 가족의 식사 고민을 덜어주고, 식탁에 활기를 북돋아 주고자 이번 상품을 준비했다”며 “많은 사람에게 감동을 준 엄마의 마음을 담은 요리를 NS홈쇼핑을 통해 만나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