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새해맞이 집 꾸미기' 기획전

인터파크 인테리어 기획전
인터파크 인테리어 기획전

인터파크가 2021년 새해맞이 인테리어 및 가구 기획전을 다양하게 마련했다.

이달 말까지 열리는 이번 기획전은 새해를 맞아 집 안 곳곳을 정리 정돈하고, 집 전체 분위기를 바꾸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준비됐다. 거실과 다이닝 룸에 필요한 가구부터 침실 공간에 필요한 각종 가구, 인테리어 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먼저 '꼼수 좁은방테리어' 기획전을 열고, 좁은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수납 가구를 최대 60% 특가에 판매한다. 15% 추가 할인쿠폰도 지급하고, NH농협·국민 등 신용카드 청구할인도 최대 6% 제공한다.

인터파크 가구 카테고리 나회영 MD는 “코로나19 이후 일상과 업무 공간이 공존하는 '하이브리드 홈'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동시에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난 만큼 휴식과 숙면에도 아낌없이 지갑을 여는 추세다. 이 같은 트렌드를 반영해 최근 각광받고 있는 소형 및 수납형 1인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것이 이번 기획전의 취지다”고 말했다.

인터파크는 이번 기획전에서 정리정돈도 해결하면서 인테리어 효과까지 얻을 수 있는 가구를 △월베드 △수납침대 △벙커침대 △접이식침대 △수납화장대 등 카테고리별로 구분해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대표 상품으로 심포니 오키미키 스마트 폴딩 월베드(26만3440원~), 스스디 평상형 수납침대 (43만원~), 하우스 독서실책상 벙커침대 풀세트 (95만4000원), 파로마 베시 LED 수납서랍 화장대(10만5910원~) 등이 있다.

이어 '새해맞이 거실가구 특가전'도 진행 중이다. 집안 전체 분위기를 좌우하는 거실 인테리어에 힘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소개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저스틴퍼니처, 플로바움, 아르스노바, 블루밍홈, 인터라켄, 아르네홈데코, 위드퍼니처 등 인기 가구 브랜드의 제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쉽고 간편하게 집안을 꾸밀 수 있는 침구 기획전도 있다. 인터파크는 인기 침구 브랜드 올리비아데코 시즌오프 할인 기획전을 연다. 최대 57% 할인가에 선보이는 △극세사 침구부터 △사계절 침구 △키즈 침구 △패드·커버 등 고객들이 자주 찾는 상품들을 카테고리별로 모았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