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엔티, 식품PB '맛잇다' 양념LA꽃갈비 론칭

쇼핑엔티 식품브랜드 맛잇다
쇼핑엔티 식품브랜드 맛잇다

태광그룹 계열 T커머스 채널 쇼핑엔티(법인명 티알엔)에서 작년, 첫 선을 보인 '맛잇다'의 두 번째 상품인 프리미엄 양념LA꽃갈비를 27일 론칭한다.

'맛잇다'는 소비자들이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심먹거리를 제공하도록 제대로 만들어 맛을 잇다라는 모토로, 쇼핑엔티와 파트너사가 직접 확인하고 우리가족이 먹는다는 마음으로, 고객이 먹으면서 행복해지는 상품을 엄선하여 쇼핑엔티가 생산부터 가공, 포장, 배송까지 전 과정을 기획했다.

설 대명절을 앞두고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우수한 품질의 미국산 초이스 등급 소고기로 특히 13대의 갈비 중 꽃갈비로 불리는 6~8번 부위만을 엄선했으며, 이는 소 전체의 약 1.8%만 해당하는 고급 부위다. 풍부한 육즙과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국내산 솔잎분말, 국내산 청매실원, 화이트 트러플오일 등 특제비법 양념소스로 특별함과 깊은 맛을 더했다. 100% 국내산 과일과 채소만을 엄선해 고기의 맛을 한 층 업그레이드했다. 달콤하고 부드러운 육질을 위해 국내산 사과퓨레, 배퓨레를 사용했으며, 감칠맛을 위해 양파, 마늘, 참기름을 사용했다.

양원석 상품팀 과장은 “식품 브랜드를 선보이는 것은 주요 성장전략인 상품 차별화에 따른 것”이라며 “지속적으로 좋은 품질을 가진 파트너사와 협력하며, 고객에게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한 좋은 품질 식품을 합리적 가격으로 제시해 맛잇다를 대표 식품브랜드로 육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