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이 온택트(언택트+온라인) 시대 현대인의 눈을 위한 '루테올린 2.0 레시피'를 TV홈쇼핑 최초로 론칭한다고 28일 밝혔다.
'루테올린 2.0 레시피'는 재택근무와 원격수업 등 비대면이 일상 속에 디지털 기기 사용이 늘어나면서 혹사당하는 눈의 피로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루테올린 2.0 레시피'는 현대인들의 생활습관을 고려해 만들어진 건강기능식품이다. 100% 국내산 소재로는 국내 최초로 식약처에서 눈 피로 개선 기능성에 대한 개별인정을 획득한 '차즈기 추출물'이 함유됐 있다. 특히, 차즈기 추출물의 핵심성분이자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루테올린 배당체'가 22.3㎎ 함유돼 눈의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준다.
국내대학병원에서 수행한 인체 적용시험에서 18세부터 60세까지 다양한 연령을 대상으로 2시간 동안 스마트폰을 시청하고 눈 피로도를 확인한 결과 차즈기 추출물을 섭취한 군에서 의미 있는 피로도 감소 효과를 확인했다.
차즈기는 1년에 단 한 번만 수확이 가능하고 차즈기 생잎 1㎏에서 차즈기 추출물 20g을 생산할 수 있을 만큼 귀한 원료다. '루테올린 2.0 레시피'는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코스맥스바이오가 원산지부터 채집, 보관, 유통까지 철저한 품질관리로 원료의 기능성을 그대로 담아 더욱 믿을 수 있다.
29일 저녁 9시30분에 NS홈쇼핑을 통해 첫선을 보이는 '루테올린 2.0 레시피'는 NS몰에서 미리 주문할 수 있다. 가격은 3개월분(30캡슐×3세트)에 15만9000원이며, 일시불 1만원 할인과 ARS, 애플리케이션(앱) 주문 10% 할인 혜택을 적용하면 13만32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NS홈쇼핑은 최초 론칭을 맞아 미리 효능을 확인해볼 수 있도록 5일치(5캡슐) 무료체험 분을 전 구매고객에게 추가로 증정한다.
황경미 NS홈쇼핑 미래전략실 PM은 “눈의 피로는 눈 기능 저하와 노화의 주요 원인인 만큼, 일도 공부도 디지털 비대면으로 하는 뉴노멀 시대에는 급증한 눈의 피로 개선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스마트폰을 이용한 인체 적용시험에서 기능성을 입증한 '루테올린 2.0 레시피'로 눈 피로 걱정 없는 건강한 온택트 생활을 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
-
김정희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