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가수 김호중이 평소 즐겨먹는 건강기능식품이자 그 인연으로 실제 모델로 활약 중인 프리미엄 홍삼 브랜드 '금산미학홍삼'을 홈쇼핑 최초로 K쇼핑이 선보인다.
K쇼핑은 3일 오후 7시30분 론칭하는 '금산미학홍삼'의 인기상품인 '홍삼정 프리미엄 스틱' 3세트(90포, 3개월분)를 약 30% 할인된 28만8000원에 판매한다. 또한 홈쇼핑 첫 방송 기념으로 방송 중 홍삼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김호중 사진이 프린팅된 공식 변온머그컵 세트(2P)를 사은품으로 제공하고, 구매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김호중 친필 사인이 담긴 '우리가(家)' CD를 제공할 예정이다.
K쇼핑에서 판매하는 '금산미학홍삼'의 '홍삼정 프리미엄 스틱'은 홍삼에만 존재하는 특이 사포닌인 진세노사이드가 25㎎ 이상 함유돼 국내 건강기능식품 스틱형 제품 중 유일하게 갱년기 여성의 건강 증진은 물론 항산화, 면역력 증진, 기억력 및 피로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 등 6대 기능성을 인정받은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자체 기술력을 통해 인삼에는 없고 홍삼과 산삼에만 극소량 함유된 진세노사이드 Rg3 핵심성분 함량을 높이고, 인삼열매와 영지버섯, 황칠나무, 천궁 등 12가지 전통원료를 특별 배합해 풍미를 더했다. 무엇보다 식약처의 관리감독을 받는 GMP 시설에서 제조해 제품의 품질과 기능성을 믿고 먹을 수 있다.
실제 가수 김호중은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경연방송 출연 당시 금산미학홍삼을 통해 컨디션 조절 등 건강관리에 많은 도움을 받았으며, 그 인연으로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사연을 전한 바 있다.
한편 K쇼핑은 설 연휴인 2월 14일까지 설 대상상품을 모바일로 구매 시 결제금액의 10% 적립금 및 10% 카드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K쇼핑에서 판매하는 모든 상품 대상 2회 이상 모바일 구매한 후 응모한 고객에게 신세계 2만원 상품권을 증정해준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
-
김정희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