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는 자격증 취득 이후 인맥 관리가 중요한 직업이다. 취업이나 실무에 필요한 고급 정보는 알음알음 공유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에듀윌은 자격증을 취득한 회원들의 성공적인 취업·창업을 위해 '인맥북'을 발간하고 있다. 지난달에는 동문 리스트가 담긴 인명록 '공인중개사 인맥북'과 '주택관리사 인맥북'을 발간하는 등 동문회원들의 원활한 교류를 지원했다.
이번 인맥북에는 2020년도 31회 공인중개사 시험과 23회 주택관리사 시험에 합격한 동문회원들은 물론이고, 이미 현업에서 활동하고 있는 선배 합격생들의 연락처도 찾을 수 있다. 때문에 동문회원들은 인맥북을 활용해 선후배간 네트워크를 조성하고 실무나 취업, 창업에 대한 실질적 정보를 공유할 수 있다.
올해 발간된 인맥북은 약 900페이지에 달하는 역대급 두께와 구성은 물론이고, 양장본으로 선보여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에듀윌 동문회 사무국은 "합격생들의 합격 후 새로운 발걸음에 힘을 실어주기 위해 매년 인맥북을 발간하고 있다. 두꺼워진 인맥북 만큼 탄탄한 동문회 네트워크로 합격생 여러분들의 성공을 뒷받침하겠다"고 전했다.
에듀윌 동문회 사무국은 2017년 더 체계적인 동문회 관리 및 지원을 위해 조직됐으며,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에공회)와 에듀윌 주택관리사 동문회(에주회)의 다양한 활동에 전방위적인 지원을 펼치고 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