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디지털대 컴퓨터공학과, 1학기 신편입생 최종모집 진행

IT휴먼네트워크속 IT전문가 발돋움 기회

서울디지털대 컴퓨터공학과, 1학기 신편입생 최종모집 진행

사이버대학 서울디지털대학교 컴퓨터공학과가 오는 17일까지 2021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최종모집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서울디지털대 컴퓨터공학과는 현장 실무 강사진으로 구성돼 있어 실질적인 교육구성과 내용을 강의한다. 여기에 더해 5개의 전공 트랙인 정보통신전문가과정, 정보보호전문가과정, 모바일앱개발전문가과정, 공간정보‧드론전문가과정, 컴퓨터프로그래밍교육 전문가과정은 졸업 이후에도 최대한 전공을 살려 현장에서 적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무엇보다 관련 자격증 취득에 도움이 되는 커리큘럼과 학교 자체 내 발급하고 있는 자격증 및 수료증은 졸업생들의 취업에도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

서울디지털대 컴퓨터공학과 서동조 학과장은 “향후 센서네트워크, 클라우드, 로봇, 자율주행, 핀테크, 디지털트윈, 스마트시티 등 새로운 기술의 교과목도 확충 중에 있다”고 말했다.

이어 ”중앙정부 및 지방자치단체 등의 공공기관, 컴퓨터업체, 벤처기업, 교육기관, 대학원 등 서울디지털대학교 컴퓨터공학과를 졸업한 많은 졸업생들이 현장에 있다”며 “재학생, 졸업생 약 2000여명의 거대한 IT휴먼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있으니 졸업 이후에도 끈끈한 유대를 만들어가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100% 스마트폰 수업 및 온라인 시험 등 쉽고 편한 스마트폰 기반의 학습시스템 4년제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서울디지털대는 오는 17일까지 2021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최종모집을 진행한다.

이상원기자 sllep@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