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 '2021 HRD DT 포럼' 3월 개최 "기업교육 디지털 러닝 전략 제시"

휴넷 2021 HRD DT(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포럼
휴넷 2021 HRD DT(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포럼

휴넷(대표 조영탁)은 3월 10일 '2021 HRD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포럼'을 온라인 라이브로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휴넷은 포럼을 통해 기업의 인사·교육 담당자 및 최고경영자(CEO)를 대상으로 세계 최대 교육 기술 콘퍼런스인 ATD TK 디브리핑과 함께 에듀테크와 관련한 기업 교육 사례 발표를 진행했다. 올해 ATD TK는 지난달 25일부터 28일까지 미국에서 가상환경으로 진행됐다.

이번 포럼은 코로나로 급격한 변화를 마주한 기업교육 현황과 미래 방향성을 전망해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한국기술교육대학 이진구 교수의 '팬데믹 이후 인적자원개발(HRD) 패러다임 변화와 디지털 러닝 전략' △SNA-DDI 스테파니 남 대표의 '2021 글로벌 리더십 전망' △휴넷 에듀테크연구소 홍정민 소장의 '2021 ATD TK 디브리핑' 등이 진행된다. 또 다양한 소셜 경험들을 학습으로 설계해 기업 성과를 높일 수 있게 만든 '휴넷 러닝 저니'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조영탁 대표는 “지난해 기업들이 많은 혼란을 겪었기에, 올해는 기업의 디지털 러닝 도입이 더욱 활발해질 것으로 보인다”면서 “이번 포럼은 디지털 러닝의 기업교육 적용 방법과 전략을 제시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해 휴넷 HRD DT 포럼은 코로나19로 인해 처음으로 실시간 온라인으로 진행했다. 당시 2000여명이 생중계로 강의를 시청하며 큰 관심을 받았다. 올해 강연은 사전 신청자들을 대상으로 휴넷 라이브 강의 솔루션을 통해 제공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휴넷 기업교육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김명희기자 noprint@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