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는 내달 3일까지 전 점에서 '새 봄! 새 출발! 신학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올 신학기부터 정상 등교가 예정되면서 이에 맞춰 가방과 실내화부터 휴대용 위생용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판매한다,
특히 올해는 위생용품에 대한 수요가 높을 것으로 예상해 다양한 개인 위생용품을 신학기 행사 상품으로 준비했다. 일반적으로 신학기에는 노트와 필기류 등 문구류에 대한 수요가 높지만, 올해는 코로나19 상황에서 맞이하는 개학인 만큼 아이들의 위생을 신경 쓰는 고객이 높을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이다.
대표 상품으로 '크리넥스 KF80 입체형마스크 소형(10매)'을 1만900원에 판매하며, 해당 상품을 3개 구입하면 3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크리넥스 안심플러스 손소독제(480ml)' 1+1을 7900원에, '키즈 구강 3대 브랜드(페리오/메디안/오랄비)' 제품 1+1, '크리넥스 안심 손소독티슈(32매)'를 1900원에 판매한다.
또 신학기 식판 수저세트로 신비아파트 알찬 교정젓가락 풀세트, 겨울왕국2 가방락스텐식판도시락, 어몽어스 스텐가방 식판세트, 뽀로로스텐 가방 식판세트를 각 9900원 균일가에 판매한다.
이상진 롯데마트 마케팅부문장은 “코로나 시대에 맞는 신학기라는 점을 고려해 고객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제품들 위주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
-
박준호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