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콜이 '메쏘 스퀘어팬 3종 시리즈'와 '메쏘 인덕션 레인지 프레임'으로 구성한 '메쏘 인덕션 프레임' 세트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메쏘 스퀘어팬 시리즈는 보통 사각형인 인덕션에 꼭 맞는 네모 디자인 팬이다. 바닥부터 손잡이까지 통주물로 제작한 멀티팬그릴팬전골팬 3종과 사각 실리콘 림 뚜껑으로 구성됐다.
메쏘 인덕션 레인지 프레임은 전원만 켜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이동형 2구 인덕션 레인지다. 1개 화구 단독 사용 시 최대 2000와트, 2개 동시 사용 시 최대 3400와트의 초 고화력의 화구를 갖췄다.
강한 화력으로 빌트인 가스레인지 위에 쿡탑 커버 사용 시 별도 시공 없이도 가정 내 주 열원으로 활용할 수 있다.
내열성과 내구성이 뛰어난 독일 쇼트사 세라믹 글라스 상판을 적용해 안전하고 긁힘에 강하며, 음식물이 묻어도 쉽게 닦아낼 수 있다.
메쏘 인덕션 레인지 프레임은 47㎜ 높이의 슬림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인정받아 앞서 출시된 '오드 아담한 가전' 등과 함께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2020 굿디자인에 선정됐다.
제품 전면부는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60도 틸트 설계로 표시창 확인과 조작이 쉽다. 전면부의 조그 다이얼로 10단계 화력 조절과 99분 타이머 설정도 가능하다.
메쏘 인덕션 프레임 세트는 구성품도 다양하게 구비했다. 인덕션부터 팬 세트까지 모두 수납 가능한 전용 가방으로 보관과 이동이 편하다. 넓고 얇은 사각형 실리콘 패드는 식탁에 팬을 올려놓을 때 받침대는 물론 식기 건조용으로도 쓸 수 있다.
김범수 해피콜 국내영업본부 전무는 “메쏘 인덕션 프레임 세트는 주방 전문 브랜드인 해피콜만이 선보일 수 있는 인덕션 전용 주방 용품과 가성비 인덕션 구성”이라며 “기존 주방 제품 뿐만 아니라 인덕션 라인업을 한층 탄탄히 하고 올해 지속 해피콜 주방 가전 부문을 강화하는 데 총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소라기자 sr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