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제주 해비치 투숙객 대상 G70·GV80 체험 제공'

제네시스 브랜드(이하 제네시스)는 중형 스포츠 세단 '더 뉴 G70', 럭셔리 플래그십 SUV 'GV80'와 함께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만끽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해비치x제네시스 고객 체험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제네시스, 해비치x제네시스 고객 체험 서비스 운영.
제네시스, 해비치x제네시스 고객 체험 서비스 운영.

제네시스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퍼시픽렌터카와 함께 선보이는 '해비치x제네시스 고객 체험 서비스'는 앞으로 약 2년 간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투숙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되는 차량 체험 서비스다.

서비스 체험을 원하는 고객은 해비치 호텔 컨시어지 데스크를 방문해 신청하면 되며, 투숙 기간 중 희망하는 날을 하루 정해 'G70' 또는 'GV80차량'을 시승할 수 있다.

이번 체험 서비스 이용 고객은 해비치 리조트 내부에 입점된 퍼시픽렌터카 영업점을 통한 편리한 차량 인수, 해비치 호텔 내외부에 마련된 전용 주차 공간 이용, 서비스 이용 후 설문조사 참여 시 소정의 기념품 증정 등의 특별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제네시스와 해비치는 오는 5월까지 제네시스 멤버십 보유 고객에게도 이번 체험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보다 많은 고객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제네시스는 이번 체험 서비스가 특급 호텔과의 제휴를 통해 제네시스의 상품성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시그니처 서비스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운영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제네시스만의 특별한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1년 간 운영해온 '해비치 G70 고객 체험 서비스'를 개선, 보완해 이번 리뉴얼 론칭을 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 마케팅을 통해 제네시스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가겠다”고 말했다.

박태준기자 gaiu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