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투어가 자사 모바일애플리케이션(앱) 전용 라이브커머스 '인터파크TV'로 3월 한 달간 국내호텔을 비롯한 다양한 숙소를 단독 특가에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인터파크투어가 국내호텔을 라이브커머스로 정기 편성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여행상품 구매 채널이 모바일 중심으로 이동하는 트렌드에 맞춰 자사 라이브커머스 채널을 활용해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라이브커머스 전용 단독 최저가로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하는 취지다.
첫 방송은 8일 진행되며, 이후에도 매주 월요일마다 선보일 예정이다. 8일 상품은 오후 2시 '포시즌스 호텔 서울', 오후 3시 '더 블룸비스타'다.
특히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자녀 동반 가족단위 고객을 위한 고품격 '키즈 패키지' 예약 시 얼리 체크인(12시 체크인) 및 레이크 체크아웃(14시 체크아웃) 서비스, 인스타그램 이벤트 응모 시 추첨을 통해 한정판 자이언트 불독 인형을 제공한다. 키즈 패키지는 48개월 이하 자녀 동반 시 최대 2인 조식 무료를 포함한 '더 마켓 키친' 성인 2인 조식 서비스를 비롯해 월컴 어메니티, 키즈 텐트 세팅 및 라운지 액티비티까지 이용 가능하다.
더 불룸비스타는 스탠다드룸 예약 시 리버뷰 디럭스룸 업그레이드와 2인 조식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캐릭터룸 예약 시에는 조식 3인 무료 및 시크릿쥬쥬·또봇 등 완구도 제공한다.
이 외에도 15일 오후 3시 롯데리조트 속초, 22일 오후 3시 라마다 바이 윈덤 속초, 29일 오후 3시에는 소노캄 델피노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해당 상품들 역시 파격적인 가격과 다채로운 혜택을 포함한다. 각 숙소 상품별 세부 특전은 상이하며, 최저가 수준의 가격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