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어바우츄(AboutU), 금일 신보 '타임 투 샤인' 발표…'완벽한 3인조' 열정사운드

새롭게 빛날 시간을 여는 어바우츄(AboutU)의 완벽한 3인조 열정사운드가 금일 모습을 드러낸다.

6일 앰프뮤직 측은 3인조 밴드 어바우츄의 새 싱글 '타임 투 샤인(Time To Shine)'이 금일 오후 6시 공개된다고 전했다.



새 싱글 '타임 투 샤인(Time To Shine)'은 지난해 2월 '내 사탕 누가 먹었어' 이후 1년여만의 컴백작이자, 앰프뮤직(AMP MUSIC)으로의 이적 후 처음 발표하는 앨범이다.

사진=앰프뮤직 제공
사진=앰프뮤직 제공

앨범트랙은 앨범명과 같은 타이틀곡 '타임 투 샤인'과 서브 타이틀곡인 'One Starry Night‘ 등 두 곡으로 구성된다.

타이틀곡 '타임 투 샤인(Time To Shine)'은 프로듀서 불스아이가 작업한 작품으로, 일렉기타 사운드와 리드미컬한 비트감 속에 리드보컬 이수의 날카로운 보이스와 도윤-네온의 서브보컬이 더해져 강렬하면서도 단단한 느낌을 준다.

이는 지난해 불의의 일을 겪은 바를 떨치고 새로운 열정으로 나서려는 3인조 어바우츄의 모습과 함께, 코로나19 속에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대중에게 전하는 힘찬 위로메시지를 표현한다.

사진=앰프뮤직 제공
사진=앰프뮤직 제공

서브 타이틀곡 'One Starry Night'은 영화 속 한 장면처럼 수많은 별빛 아래서 오랫동안 숨겨온 사랑의 감정을 고백하는 내용을 담은 멤버 도윤의 자작모던록으로, 심플한 시작에서 점차 무게감을 채워가는 사운드 감각을 배경으로 메인보컬 이수와 기타 도윤의 보컬시너지가 두드러지며 다채로운 감성을 그려낸다.

한편 어바우츄는 금일 오후 6시 새 싱글 '타임 투 샤인(Time To Shine)'을 발표, 오는 7일 SBS 인기가요에서의 컴백무대와 함께 타이틀곡 '타임 투 샤인(Time To Shine)' 행보를 시작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