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간편결제진흥원(이사장 윤완수)은 하나은행(은행장 지성규)와 소상공인 응원 취지를 담아 '원큐페이 하나머니 적립 이벤트'를 오는 11일까지 시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하나원큐 앱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하나은행 원큐페이의 '계좌로 결제'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에게 △첫 결제 금액 50% 리워드 △룰렛 이벤트 참여권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계좌로 결제 서비스는 전국 80만 제로페이 가맹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원큐페이의 '계좌로 결제'를 통해 제로페이 첫 결제를 진행한 이용자는 첫 결제 금액의 50%를 하나머니로 리워드해준다. 최대 적립 한도는 3000하나머니이며, 지난 1월에 실시한 '첫결제 하나머니 적립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는 대상에서 제외된다.
또한 기간 내 제로페이로 결제할 때마다 룰렛 이벤트 참여권도 제공한다. 이용자는 1일 1회 참여할 수 있는 룰렛 이벤트로 최대 5만하나머니를 받을 수 있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한국간편결제진흥원과 협력해 제로페이를 통해 소상공인과 상생해 나갈 수 있는 방안을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이형두기자 dudu@etnews.com
-
이형두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