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대표 황영근)가 15일부터 3일간 온라인쇼핑몰에서 '하트데이즈'를 진행한다. 이번 '하트데이즈'는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 원데이 대표 행사로 자리잡은 '하트데이'를 확대한 특별 이벤트다. 롯데하이마트는 온라인쇼핑몰에서 지난해 11월부터 매주 수요일 단 하루 인기상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하트데이'를 진행해왔다.
'하트데이즈'에서는 다양한 상품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TV, 냉장고, 의류관리기 등 인기 대형가전부터 다이슨 에어랩 등 이슈상품까지 한정수량 최대 27%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행사상품을 행사카드로 결제하면, 구매 금액의 15%를 최대 22만5000원까지 할인해준다. 또,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 결제하면, 구매 금액의 최대 5%를 7000포인트까지 엘포인트(L.POINT)로 적립해준다. 예를 들면, '하트데이즈' 행사 기간 110만원대 삼성전자 163㎝ UHD TV를 청구할인 등 혜택을 포함해 27% 최종 결제가 90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는 것이다. 이밖에도, 행사상품을 두 품목 이상 동시에 구매하면, 엘포인트를 최대 100만포인트 추가 적립해준다.
'하트데이즈' 행사 기간 온라인 최저가가 아니면 보상해주는 '최저가 보상전'도 진행한다. '하트데이즈' 행사상품 구매 시 청구할인, 엘포인트 등 혜택을 받은 최종 결제가보다 저렴하게 판매하는 곳이 있다면, 차액의 최대 5만엘포인트까지 보상해 준다. 구매고객 1인당 2회까지 신청할 수 있다. 가격 비교 대상은 오픈마켓, 종합몰 등 15개 온라인쇼핑몰이다. 행사 기간 내 동일 상품을 판매하는 타 사이트의 모델명, 색상, 배송비 등이 보이게 캡처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별도로 마련한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병철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사업부문장은 “매주 수요일 진행하는 하트데이에 보내주시는 고객님의 꾸준한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하트데이즈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며 “특별히 마련한 행사인 만큼 평소에 눈여겨봤던 상품을 살펴보고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
-
김정희 기자기사 더보기